The best Side of 茅臺酒

노주노교는 루저우(泸州)의 움집 술가마에서 만든 술이 유명하게 알려진 것입니다. 국보급이라는 술가마터(国宝窖池)는 전형적인 토담 움막이라고 하는데 여기에서 만들어진 효소가 아주 특이해서 독특한 향이 나는 좋은 술을 빚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전 글 서대문 안산 둘레길, 독립문-안산-홍제천 코스, 안산자락길에서 새 봄을 기다리다 다음 글 김포 장수상회, 친환경 야외 카페에서 만난 다육이, 다육이 키우는 법

하지만 한국에서는 우량예를 쉽게 접하지 못했다. 그동안 한국에서의 우량예 인식은 '비싸다', '접근하기 힘들다', '잘 모른다' 등 이었다.

"Beneath the regulation of Hong Kong, intoxicating liquor ought to not be marketed or provided to your minor in the middle of organization."

저 또한 지인에게 선물할 것이고, 직접 마시는 것이다 보니 신중해지드라구요~

또, 고량주는 곡주이기 때문에 뒤끝이 없고, 향에 익숙해지면 자꾸 자꾸 들어가게 되는,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술이지요.^^ 

網站正在優化更新中, 最新價格, 日期, 行程以客服為準, 不便之處, 敬請諒解!

  이 술은 담은 자색 점토 병은 표면에 크기가 다른 숨구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숨을 쉴 수 있어 '살아있는 술'이라고 불립니다.

그리고 이 향은 둘째잔부터 찐하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진한 향을 계속 즐기시려면 계속 스트레이트로~

  중국 문학을 보면 '주령(酒令)'에 관한 서술이 종종 등장하는데요, '주령'은 권주놀이, 오늘날의 술 게임과 같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인이 먼저 술 한 잔을 땅에 뿌려 악기를 없애고, 나이가 많은 손님이 오른손에 술을 묻혀 식탁에 커다란 원을 그립니다. 그 다음 茅臺酒 주인이 손님들에게 술을 권하는데, 못 마시는 사람은 마시지 않아도 되지만 술잔을 엎어놓으면 절대로 안 됩니다.

I planned to give my children the choices of getting superior, clean, healthy snacks, so it’s been so impactful to have the ability to do this and inventory our pantry with solutions that are not significant in sugar and they the two really like.

저 또한 지인에게 선물할 것이고, 직접 마시는 것이다 보니 신중해지드라구요~

우리나라에서는 연태고량주나 이과두주가 가장 많이 팔리는 백주이지만 이제는 사람들이 수정방(수이징팡)이나 양하대곡, 마오타이주 같은 중⋅고급 중국 백주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늘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술을 마시다 보면 정말 좋은 중국술은 숙취도 없고 깔끔하다는 평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best Side of 茅臺酒”

Leave a Reply

Gravatar